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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영역

건물종합관리

공실 관리, 계약서 작성 및 검토, 임차인 관리, 연체관리, 내용증명 발송, 명도소송 진행, 관공서 수검, 세금계산서 발행, 안전관리, 각종 민원 처리 등 건물 관리에 필요한 모든 영역에서 건물주를 대리*하여 업무를 수행합니다.

※ 건물관리에 대한 각종 컨설팅·제안·보고를 통해 건물주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뒷받침하고, 주요 업무를 수행. 단, 사고 방지를 위해 임대료 대리 수령 등은 제외

시설물유지관리

건물 노후화에 따른 시설 안전 관리 및 계절성 유지관리(여름철 누수, 겨울철 동파)에 필요한 공사 등을 최소 견적*으로 시행합니다.

※ 사전에 건물주 승인을 득하고 실시.(재료비 등 실비 청구)
단, 공사 난이도에 따라 실비 이외의 별도 비용 발생시 타사와의 비교견적을 통해 공사 실시

경비·주차·보안관리

건물 사정에 따라 상주인원이 필요시 인력 파견을 실시합니다. (별도 견적)
CCTV 등 설치를 통해 상시 감시 및 문제 발생 시 즉각 출동 서비스입니다.

미화관리

임차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사소하지만 가장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서비스입니다.
까다로운 기준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며, 주4~5일 미화업무를 통해 필요한 시설물 관리 정보를 취합하여 건물주에게 보고합니다.